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테오, 간담회서 연말 최대 쇼핑 시즌 대비 마케터를 위한 리테일 미디어 활용 전략 및 인사이트 공유

2024.12.09 12: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2

댓글 0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는 9일 서울 강남구 크리테오 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최신 디지털 광고 트렌드와 리테일 미디어를 통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간담회에 연사로 참여한 최선화 크리테오 코리아 엔터프라이즈 본부장은 “오늘날 소비자들은 전통적인 마케팅 퍼널을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경로로 상품을 발견하고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다”라고 말하며”이처럼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이 점차 예측하기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마케터들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의 구매 여정을 따르기보단 구매를 결정하는 순간을 적극적으로 포착할 수 있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