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