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 이진균 교수가 한국광고PR실학회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6일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된 2024 한국광고PR실학회 하반기 정기학술대회에서 제14대 학회장에 취임한 이진균 교수의 임기는 2025년 11월까지 1년이다.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