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울프 BKK는 이번 블랙 미드나잇 세일에서 센트럴 백화점과 다시 한 번 파트너십을 맺고 새로운 홀리데이 시즌 슬로건 '최고의 선물은 나에게(Keep the Best Gift to Yourself)'를 선보였다.
다른 사람을 위한 쇼핑과 선물은 즐겁고 기쁜 일이지만, 센트럴 블랙 미드나잇 세일은 그 누구보다 쇼핑객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선물은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라는 것.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