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