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아담앤이브DDB(adam&eveDDB)와 협력하여 2025년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선도적인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로서 푸마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여정을 이어간다.
1948년 루돌프 다슬러(Rudolf Dassler)가 설립한 푸마는 운동선수들이 민첩성, 속도, 푸마 자체의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신발을 만들겠다는 비전에서 탄생했다. 75년 동안 푸마는 혁신의 선두에 서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 상징적인 클럽, 전설적인 연맹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퍼포먼스의 한계를 넓혀 왔다. 지난 몇 년 동안 스포츠 문화는 땀과 근성, 역경에 맞서는 투쟁 등 승리에만 협소하게 초점을 맞추던 데서 보다 진정성 있고 인간적인 공간으로 옮겨가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