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SBA와 IMTB, 새롭고 포괄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행동 강령 발표

2024.12.03 08:0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64

댓글 0

영국광고주협회(ISBA, the Incorporated Society of British Advertiser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 단체(IMTB, Influencer Marketing Trade Body)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행동 규정의 네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2021년에 처음 발표된 이 규정은 브랜드, 인재, 인플루언서 마케팅 대행사, 인플루언서에게 기대되는 모범 사례를 주제별로 나누어 상세히 설명하는 등 근본적으로 재검토되었다.

이전 규정의 '황금률'인 모든 업계 참여자 간의 협력은 그대로 유지되어 소비자에게는 투명성을, 브랜드에는 효율성을, 인플루언서에게는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