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을 4개나 차지하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최고상’ 수상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외에도 금상 6개, 은상 2개, 동상 1개, 특별상 1개 등을 추가로 차지하며 총 14개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이노션이 최고상인 ‘대상’을 차지한 작품은 각각 ▲현대자동차 <밤낚시> 캠페인 ▲KCC건설 스위첸 <식구의 부활> 캠페인 ▲트립닷컴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