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천트 고메(Merchant Gourmet)는 새로운 원두 파우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가방에 담긴 고급 원두라는 아이디어를 재치 있게 풀어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옥외 광고는 머천트 고메 원두 한 팩이 쏟아지는데, 그 밑에는 디자이너 'Haricot'의 핸드백 광고가 있다. 이는 브랜드 핸드백 컬래버레이션 트렌드를 반영한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