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스삼공, 크리액티브의 미래를 열다

2024.11.26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77

댓글 0

"마스삼공?" 뭔가 독특하다. 화성의 마스인가? 삼공은 또 뭐지? 궁금하게 한다. "마스삼공"은 클라이언트를 넘어 만나는 설렘과 가능성으로 가득 찬 미래를 상징한다고 한다. 단순히 창의적인 전략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을 넘어, 이를 실현하여 브랜드에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의 '크리액티브'가 정체성이다. 마스삼공은 2020년 창업 이후 삼성전자, 빙그레, CJ올리브영,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빠르게 자리 잡았다. 광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탁월하게 일하며 즐겁게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는 심지혜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