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REV는 최근 "2024년 CTV의 리테일 미디어(Retail Media on CTV 2024)"에서 리테일 미디어와 커넥티드 TV(CTV)가 광고주에게 큰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유에 관해 분석했다. 보고서에서는 광고주가 리테일 미디어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1. 구매 데이터 및 소비자 행동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
리테일 미디어는 기업에게 자사 데이터에 대한 전례 없는 직접 액세스를 제공하여 소비자 행동과 구매 패턴에 대한 심층적인 데이터 기반 이해를 제공한다. 리테일러는 자체 이커머스 플랫폼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이 어떤 제품을 탐색하고 장바구니에 추가하며 궁극적으로 구매하거나 구매하지 않는지에 대한 매우 상세한 인사이트를 브랜드에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데이터는 기존에 TV 광고에 사용되던 연령/성별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뛰어넘어 브랜드가 정확한 소비자 프로필을 구축하고 실시간 쇼핑 습관과 선호도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조정할 수 있게 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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