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숏폼으로 달라진 홍보 ... 당근과 네이버의 도전

2024.11.25 13:53

김매니저

좋아요 1

조회수 285

댓글 0

짧고 강렬한 숏폼 콘텐츠는 다양한 업계의 효과적인 홍보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당근마켓은 지역 기반 맞춤형 숏폼 광고로 공사 문의와 매출을 증대시키며 한 달 만에 홍보 스토리를 40% 늘렸습니다. 네이버는 AI 기반의 '플레이스 클립'을 통해 대본 초안과 템플릿을 제공하며 가게 정보에 맞춘 숏폼 제작을 쉽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숏폼 시장은 연평균 60% 성장하며 올해 약 56조 원 규모에 도달했습니다. 숏폼 콘텐츠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는 강력한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