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문화적 및 개인적 관련성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 동력이다

2024.11.23 09:0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WARC 자문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틱톡은 새로운 보고서 커넥티드 미디어의 힘: 개인적, 문화적 관련성을 통한 영향력 확대(The power of connective media: Unlocking impact through personal and cultural relevance)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관련성에 집중함으로써 긍정적인 비즈니스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하고, 소비자 및 커뮤니티와 문화적, 개인적으로 관련된 콘텐츠와 광고를 제작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오늘날 오디언스는 수많은 채널, 플랫폼, 접점에 분산되어 있다. 이제 소비자들은 인구통계학적 프로필뿐만 아니라 자신의 특정 관심사, 가치관, 열정에 부합하는 콘텐츠에만 참여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되었다고 마커스 콜린스 박사는 WARC 토크에서 제안한다. 또한 보고서는 마케터들이 관련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와 그들이 속한 문화 커뮤니티에 대한 명확한 관점을 통해 브랜드가 유기적으로 교차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