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홈 크레딧과 더 프라이데이 베트남이 쇼핑 성수기를 더 즐겁게 만드는 방법

2024.11.22 08:1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3

댓글 0

베트남의 쇼핑 성수기는 9월부터 시작되어 소비자 수요가 급증한다. 이 분주한 기간에는 학교 시작 준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연말 쇼핑과 같은 주요 이벤트가 포함된다. 홈 크레딧(Home Credit)은 더 프라이데이 베트남(The Friday Vietnam)과 함께 베트남의 쇼핑 성수기를 더욱 즐겁게 만드는 옥외광고 캠페인 "Halfpen"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냉장고, 오토바이, 전기 자전거 등 베트남에서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품목의 절반만을 전시하는 일련의 야외 설치물이 특징이다. 이런 제품은 거리, 벽, 버스 정류장에서 절반만 보여주는데, 충족되지 않은 소비자 열망에 대한 은유로 사용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