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1 15:50
좋아요 1
조회수 191
댓글 0
오늘의집이 블랙 프라이데이 첫날에만 거래액 115억 원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전년 대비 방문객은 45%, 구매자는 21% 증가했으며, 철저한 상품 큐레이션과 파트너사 협력을 통한 할인 혜택이 주효했습니다. '오늘의딜', '브랜드 세일'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