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신발 브랜드 비티스 헌터(Biti's Hunter)는 차세대 제품 라인 출시를 위해 스트리트웨어 문화에 진출하고 있다.
덴츠 레더 베트남(Dentsu Redder Vietnam)은 비티스 헌터와 협력하여 미지의 세계로 나아가는 용기로 대표되는 두려움에서 짜릿함으로의 감정적 여정을 포착하는 대담한 리브랜딩 캠페인 '부옥 토이'(Step Forward)를 론칭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비티에스 헌터는 베트남의 진보와 자기 표현의 상징인 스니커즈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현대적인 정체성을 수용하여 베트남 젊은이들의 열망에 공감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비티스 헌터는 새로운 로고를 적용한 새로운 신발, 의류,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