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IP 산업에 대해서 시리즈로 칼럼을 진행하고 있다. Part I에서는 IP 산업 전반과 가능성에 대해서 매크로한 관점에서 고찰해 보았다. [Trend Japan] 일본의 IP산업(Part I): ‘시티헌터’를 보고 - 매드타임스(MADTimes) Part II에서는 새로운 변화가 서서히 불어오고 있는 일본 ‘아니메’의 콘텐츠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Trend Japan] 일본의 IP 산업(Part II): ‘아니메’ 콘텐츠의 새로운 변화 - 매드타임스(MADTimes) 이번 Part III에서는 콘텐츠를 어떻게 전달해서 고객들이 시청하게 되는 지를 알아보자. 마케팅 믹스의 4P의 관점에서 보면 Place, 즉 애니메이션의 유통에 관한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