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관 명칭을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 및 e-커머스 지원 등 역할이 확장되면서 명칭 변경이 필요해졌으며, 영문명은 KODMA로 정해졌습니다. 이태식 대표는 기관의 중추적 역할 강화와 국민 신뢰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05 17:00
좋아요 1
조회수 178
댓글 0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기관 명칭을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으로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중소벤처기업의 마케팅 및 e-커머스 지원 등 역할이 확장되면서 명칭 변경이 필요해졌으며, 영문명은 KODMA로 정해졌습니다. 이태식 대표는 기관의 중추적 역할 강화와 국민 신뢰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