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그 어느 해보다 광고계가 어려움에 빠져 있다. 특히 AI라는 트렌드 앞에 무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제 광고인들은 오히려 AI가 위협이 아닌 기회로 받아들이고 있다. 기술 발전이 위협이 아닌, 오히려 크리에이티비티로 이를 극복하고 활용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 광고계가 기술에 휩쓸리지 않고 인간적인 가치를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