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11월 11일은 광고에 대한 긍정적 인식 개선과 산업 전반에 힘을 불어넣는 광고의 역할을 알리기는 '광고의 날'이다.
특히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올해 '광고의 날'맞아 디지털 시장의 확대와 기술 발달로 발생하는 광고의 윤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고업계와 광고인이 지켜야 할 사회적·윤리적 책임을 담은 총 9개항의 광고윤리를 새롭게 정립했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