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SOS는 최신 패션 트렌드의 배경이 된 장소, 순간, 사물을 기념하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Inspired By'를 론칭했다. 7월에 ASOS의 공식 광고회사로 선정된 The Or가 개발한 'Inspired By'는 트렌드와 패션을 알리기 위해 수많은 장소에서 영감을 얻는 ASOS의 장점을 살려 큐레이션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