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키워드 트렌드 및 영상 분석 플랫폼 ‘AIO(AI+Omnipresent)’ 출시 소식을 28일 공개했다.
‘AIO’는 국내 최대 규모의 AI 언어모델인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미국 오픈AI의 'GPT-4o'를 연계하여 개발된 서비스로 키워드와 유튜브 영상을 AI가 신속하게 분석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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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종합 마케팅 전문기업 차이커뮤니케이션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AI 키워드 트렌드 및 영상 분석 플랫폼 ‘AIO(AI+Omnipresent)’ 출시 소식을 28일 공개했다.
‘AIO’는 국내 최대 규모의 AI 언어모델인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와 미국 오픈AI의 'GPT-4o'를 연계하여 개발된 서비스로 키워드와 유튜브 영상을 AI가 신속하게 분석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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