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제 브랜드가 K팝의 물결에 올라타야 할 때다

2024.10.28 08:1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4

댓글 0

최근 몇 년간 아시안 팝, 특히 K팝의 부상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올해 호주 브랜드를 장악하기 시작한 K팝은 이제 브랜드가 이 장르의 아티스트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점으로 초점이 옮겨졌다.

라이브 네이션의 새로운 통합 마케팅 디렉터인 에리카 발렌티(Erica Valenti)는 9월 '퓨처 사운드(Future Sound)'에서 K팝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데 가장 뛰어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