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덴츠는 2025 미디어 트렌드 보고서 <임팩트의 해(The Year of Impact)>를 발표했다. 캐럿, 덴츠 X, 아이프로스펙트의 전문가들이 작성한 이 보고서는 알고리즘, 인공지능, 소비자 참여의 새로운 차원이 주도하는 심오한 변화를 탐구하며, 이는 내년에 미디어 환경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보고서는 2025년이 어떻게 완전히 주소 지정 가능하고, 쇼핑 가능하며, 책임질 수 있는 미디어 생태계로 나아가는지 자세히 설명하며, 덴츠가 정의한 '알고리즘 시대의 미디어'로의 전환을 설명한다. 또한 40페이지가 넘는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가 이 새로운 미디어 환경을 활용하여 실질적인 영향력과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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