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광고제작자협회(APA)는 제작 환경의 지속적인 변화를 더 잘 이해하고 2024년 이후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한 2024년 최신 회원사 보고서 "APA 클라이언트 제작 보고서(APA Client Production Report)"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서는 트리플 입찰 시스템, 인하우스 콘텐츠 제작의 역할 증가, 클라이언트-에이전시 관계의 진화 방식에 대한 브랜드와 클라이언트의 견해를 조사했다. 다음은 LBB가 보도한 내용이다.
<오늘날 클라이언트가 광고 제작에서 원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What Clients Want From Advertising Production Today… And How They Can Get It)>이라는 제목의 보고서는 컨설턴트 알렉스 워커-세이지의 도움을 받아 영국 및 EMEA 지역 내 25개 브랜드의 고위 마케팅 전문가 27명을 인터뷰하여 진행되었다. 여기에는 부킹, 나이키, 맥도날드, 테스코, 존 루이스, 버진 애틀랜틱, B&Q 등 다양한 브랜드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기타 의사 결정권자가 포함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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