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테스코, OOH 캠페인에서 로고를 없애다

2024.10.24 08:2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70

댓글 0

BBH 런던은 테스코의 'ICONS'라는 OOH 캠페인에서 브랜드 이름의 각 글자를 T, E, S, C, O로 시작하는 신선한 농산물로 대체하여 제공하는 제품의 품질과 신선함을 강조했다. 이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재미있는 퍼즐을 풀도록 유도하여 성공적으로 관심을 끌고 상호 작용을 장려한다.

기존의 마케팅 통념에 따르면 기존 브랜드 로고는 절대 변경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BBH는 5개의 글자를 없애도 테스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여전히 확고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이를 상징적인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겼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