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광고로 유명한 브랜드 버버리가 또 다른 예술성을 살린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캠페인은 전체적인 분위기, 배경 전반을 다루었다면 이번에는 인물 중심으로 가볍고 쾌활한 이야기를 담았다. 캠페인 <It’s Always Burberry Weather(버버리를 입기 좋은 매일)>은 총 7개 영상으로, 각각 버버리의 앰버서더 7인과 버버리 대표 코트 7벌을 테마로 옷의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홍보한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