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태국 북부는 최근 30년 만에 최악의 홍수를 겪었고, 홍수와 진흙이 집과 생계를 파괴하면서 수천 가구가 황폐해졌다. 이 위기에 대응하여 이케아 태국은 VML 태국과 협력하여 "침수된 방(Flooded Room)" 캠페인을 시작하여 지역 사회를 재건 노력에 힘을 합쳤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해를 입은 사람들이 그러한 파괴의 여파 속에서 회복하고 희망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과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