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세계광고주연맹(WFA)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향후 2년 동안 미디어 인플레이션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보고서에는 처음으로 이2년 뒤의 세계 10대 미디어 시장에 대한 예측이 포함됐다.
업계 전체의 미디어 가격 인플레이션 예측을 조사한 <WFA Outlook 2024>의 두 번째 에디션에 따르면, 2024년 미디어 가격 인플레이션 예측이 약간 상승했다. 4월에 예측한 3.1%에서 현재 3.3%로 상승했으며, 미국과 서유럽의 증가가 중국과 일본의 감소 예측을 상쇄했다. 그리고 이러한 미디어 가격 인플레이션 증가 패턴은 향후 몇 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