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광고의 미래 네이티브 광고에 있다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24 08:00
좋아요 0
조회수 835
댓글 0
네이티브 광고란 해당 사이트에 맞게 제작,기획된 광고를 뜻합니다.
마치 해당 사이트의 콘텐츠와 유사하게 인식이된다는 점에서 사용자들에게 거부감은 줄이고 주목도는 높이고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광고 효과가 높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장 동향에 대한 내용을 인모비에서 정리했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