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