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코는 할로윈과 광고 10주년을 기념하여 '공포 영화' 광고를 다시 공개했다.
2014년 “It's What You Do”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가이코의 '공포 영화'는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가이코에 가면 된다는 간단하고 변함없는 진리를 강조한다. 2014년 할로윈 시즌에 처음 방영된 이 30초짜리 테마 광고는 매년 할로윈을 앞둔 10월 방영되고 있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