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수년간의 대화형 3D 브랜드 콘텐츠 및 광고 협업을 바탕으로 몰입형 게임 및 창작 플랫폼인 로블록스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제휴는 로블록스를 새로운 미디어 채널로 활용하는 에이전시 팀과 브랜드 간의 전문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로블록스와 같은 몰입형 플랫폼은 디지털 세계에서 매일 수백만 시간을 보내는 Z세대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파트너십은 WPP가 빠르게 진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를 안내하는 전문성을 높이고, Z세대에 가장 빠르게 도달하는 채널인 게임을 포함한 몰입형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여 소비자 참여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