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김효재)이 후원하는 “제1회 2024년 대한민국 대학생 디지털 광고제(이하 KUDAF)”출품 접수가 지난 9월 30일(월) 종료되었다.
대학생들의‘대한민국 브랜딩’을 위한 창의적인 숏폼 콘텐츠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제에는 총 60개교 27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이 중 1차 예선심사를 통해 최종 75작의 본선 진출작이 결정되었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