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셜벤처허브가 마이오렌지, 소셜밸류랩, 누구나데이터, 사단법인 온율, 임팩트서클, 임팩트얼라이언스, 헤이그라운드 브릭스와 함께 ‘임팩트 써밋 #비영리스타트업’(이하 ‘임팩트 써밋’)을 개최한다.
‘임팩트 써밋’은 오는 30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브릭스 성수에서 열린다. 비영리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인재, 기회, 협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현장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소셜벤처허브가 마이오렌지, 소셜밸류랩, 누구나데이터, 사단법인 온율, 임팩트서클, 임팩트얼라이언스, 헤이그라운드 브릭스와 함께 ‘임팩트 써밋 #비영리스타트업’(이하 ‘임팩트 써밋’)을 개최한다.
‘임팩트 써밋’은 오는 30일 서울 성동구 헤이그라운드 브릭스 성수에서 열린다. 비영리 생태계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인재, 기회, 협업의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현장의 사례들을 소개하며 ‘함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