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4 12:24
좋아요 1
조회수 292
댓글 0
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