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9.24 12:24
좋아요 1
조회수 292
댓글 0
최근 대형마트에서 델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델리 제품은 즉석식품으로, 당일 조리 및 판매가 이루어져 이커머스와 차별화된다. 이랜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은 델리 전문 매장을 개장하고 메뉴를 다양화하고 있다. 소비자는 주로 1인 가구나 근처 직장인들이며, 폐기율은 낮아 효율적이다. 대형마트들은 전문 셰프와 협업하여 품질 높은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