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케아가 독특한 매체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에 도전했다. 주인공 매체는 바로 '창문'이다. 이케아는 소비자에게 롤러 블라인드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 블라인드는 암막 기능을 통해 창밖의 빛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이케아의 수면 제품도 홍보한다. 이케아는 이번 이케아 광고 블라인드를 받은 소비자를 '슬립플루언서(sleepfluencer)'라고 지칭했으며, 블라인드 속 제품을 베개, 매트리스, 이불 등 이케아의 수면 관련 용품으로 제한했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