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 중 3명 이상은 모바일 기기 통해 온라인 쇼핑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6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54
댓글 0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