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 중 3명 이상은 모바일 기기 통해 온라인 쇼핑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6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54
댓글 0
전세계 소비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소비재 제품보다는 내구소비재 및 문화서비스재 제품을 구매하려는 성향이 높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레져,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구매 의향이 높게 나타났다 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