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형 스트리밍 VOD 서비스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비자들은 틈새 스트리밍 플랫폼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안테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SVOD 소비자의 31%는 6월 30일로 마감된 2분기 말까지 전문 SVOD 플랫폼과 거래했다. 아마존 채널은 올해 상반기에 전문 SVOD 가입의 58%를 유치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