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에이티브 우수성 문화 구축은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한다

2024.09.13 08:0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11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효과에 관한 세계적인 기관인 WARC와 미국 광고업계의 대표적인 협회인 전미광고주협회(ANA)가 <신념 구축: 크리에이티브 효과성의 문화를 심어주는 데 필요한 것(Building belief: What it takes to instill a culture of creative effectiveness)>이라는 제목의 백서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브랜드가 광고에서 크리에이티비티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WARC와 ANA가 진행 중인 일련의 이니셔티브의 일환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