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마케팅 전문 컨설팅 서비스 ‘인크로스 데이터랩(Incross Data Lab., 약칭 IDL)’을 ‘데이터펄스(DataPulse)’로 리브랜딩했다고 12일 밝혔다.
데이터펄스는 ‘데이터(Data)’와 맥박을 의미하는 ‘펄스(Pulse)’의 합성 조어로, 플랫폼마다 흩어져 있는 방대한 데이터를 살아 숨쉬는 인사이트로 만들어 생명력을 불어넣는다는 의미다. 데이터펄스는 작년 6월 출시된 IDL을 확대 개편한 광고주 대상의 서비스로 데이터 통합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정밀한 마케팅 KPI 설정과 전략적인 의사결정을 돕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