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와 MRC, 주목도 측정 인증을 위해 협력하다

2024.09.11 08:0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00

댓글 0

주목도 측정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다는 신호가 있다. 바로 인증이 다가오고 있는 것.

미디어 등급 위원회(MRC)와 IAB의 주목도 측정 태스크포스는 주목도 측정 벤더를 인증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시작했다고 애드익스체인지는 보도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이번 달에 시작될 예정이며, IAB와 MRC는 2025년 1분기까지 인증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하여 대중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IAB의 측정, 주소 지정성 및 데이터 센터 담당 부사장 안젤리나 응(Angelina Eng)이 밝혔다. 아울러 IAB는 내년 말까지 모든 주목도 측정 접근 방식에 대한 합의된 가이드라인을 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