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도 측정이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다는 신호가 있다. 바로 인증이 다가오고 있는 것.
미디어 등급 위원회(MRC)와 IAB의 주목도 측정 태스크포스는 주목도 측정 벤더를 인증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시작했다고 애드익스체인지는 보도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이번 달에 시작될 예정이며, IAB와 MRC는 2025년 1분기까지 인증 가이드라인 초안을 공개하여 대중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라고 IAB의 측정, 주소 지정성 및 데이터 센터 담당 부사장 안젤리나 응(Angelina Eng)이 밝혔다. 아울러 IAB는 내년 말까지 모든 주목도 측정 접근 방식에 대한 합의된 가이드라인을 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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