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실종아동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AD가 기획하고 경찰청,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문제 인식을 새롭게 환기시켜 실질적인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장기 실종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실종아동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SAD가 기획하고 경찰청, 글로벌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장기실종아동에 대한 문제 인식을 새롭게 환기시켜 실질적인 신고로 이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