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도 카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선물한다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2 08:00
좋아요 0
조회수 2,429
댓글 0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카카오톡처럼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인 측은 수익보다는 이용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기능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