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는 지난 3년 동안 링스(Lynx)와 도브(Dove) 등의 브랜드에 대한 게임 내 광고 비용을 3배로 늘린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금융 및 비즈니스 신문 City AM에 따르면, 유니레버는 현재 영국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게임 커뮤니티를 겨냥한 광고를 제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임무를 맡은 30명 이상의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레버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십 글로벌 책임자인 윌렘 딩어(Willem Dinger)는 젊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플랫폼(더 이상 Facebook이 포함되지 않는 플랫폼)에서 이들과 소통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