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니레버, 젊은 고객층을 타기팅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 내 광고 지출을 세 배로 늘렸다

2024.08.23 07:5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15

댓글 0

유니레버는 지난 3년 동안 링스(Lynx)와 도브(Dove) 등의 브랜드에 대한 게임 내 광고 비용을 3배로 늘린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의 금융 및 비즈니스 신문 City AM에 따르면, 유니레버는 현재 영국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게임 커뮤니티를 겨냥한 광고를 제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임무를 맡은 30명 이상의 게임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레버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십 글로벌 책임자인 윌렘 딩어(Willem Dinger)는 젊은 소비자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플랫폼(더 이상 Facebook이 포함되지 않는 플랫폼)에서 이들과 소통해야 할 필요성에 따라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