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한 로고는 현재 일종의 트렌드인 듯하다. 골드만 삭스 , 뉴욕 젯츠 , DC 코믹스 등이 최근 로고를 예전 모습으로 돌렸다. 그러나 오래되고 옛날 정체성이 돌아온 것이 아니다. 레트로한 느낌을 주면서도 브랜드를 현대화하도록 로고를 디자인했다.
이 리프레쉬는 캣캣에 더 많은 펀치를 주어 매장 선반에서 눈에 띄게 하면서도 1970년대부터 미국에서 가정에 자리잡은 킷캣에 어울리는 향수의 매력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하지만 이 리브랜딩은 모든 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네슬레가 아닌 허쉬가 라이선스를 받아 소유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