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 주제로 21일 개막

2024.08.20 09:00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232

댓글 0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4)’가 오는 8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17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이하 MAD STARS)의 주제는 ‘AIM, AI로 마케팅 성공을 겨냥하다’로, 최근 범세계적 화두인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 등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산업의 흐름과 변화를 조망할 예정이다.

금년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개막식 및 개막 만찬(8. 21. 오후 5시), ▲사전 리셉션 및 시상식(8. 23. 오후 5시), ▲전시(8. 21.~23. 주제 전시,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 홍보존, 수상작 전시, 홍보 부스 등), ▲컨퍼런스(8. 21.~23. 마케팅, 광고, 디지털테크, 영상 등 분야별 현직 전문가의 실무 강연), ▲경진대회(8. 20.~23. 전 세계 주니어 광고인, 대학생 경진대회) 등 업계 전문가는 물론 관심 있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