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팜올리브(인디아)는 콜게이트 토탈이라는 브랜드로 WPP@CP 팀이 생각을 자극하는 캠페인을 시작하며 소비자들에게 사전 예방적 구강 관리를 우선할 것을 촉구했다.
최근 콜게이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도인 2명 중 거의 1명이 치과 문제가 있다고 주장하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게 식습관을 바꾸었다. 콜게이트 토탈 치약에 대한 최신 TVC에서 입냄새, 치아 및 충치의 황변 등과 같은 미용적인 구강 건강 문제로부터 완전한 보호를 보장하고, 소비자들이 먹는 방식으로 타협하는 것을 방지하는 제품을 작동시키는 우수한 과학을 강조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